
" 꽃, 좋아해 ? "
유호 : 일방적으로 친근하게 굴고 있는 중이다. 최근 그는 여전히 틱틱거리지만, 나름 마음의 문이 열린 듯 하다. 아마도.
플 랑
✓ 모자는 머리카락이 헝크러진다고 잘 쓰지 않는다. 가끔씩 목에 걸치는 듯 하지만 목이 졸리는 기분이라 아예 착용하지 않는다고.
✓ 꽃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나무도 마찬가지. 숲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것 같다. 자연에 태어난 요괴라 그럴까.
✓ 머리에 착용한 장신구는 기분에 따라 바뀌는데 보통 꽃 같은 디자인이 주류를 이룬다. 장신구는 보석으로 되어있는게 대부분이다.
✓ 몸이 무척이나 유연하다. 어떻게 저렇게 유연할까 싶을정도로.
✓ 옷 안에 딱 붙는 검정 나시와 무릎까지 오는 검정 쫄바지를 입었는데 그것 때문에 쌀쌀한 날씨도 그렇게 춥게 느껴지지 않는다고 한다.
✓ 하얀 노리개 안에 무기와 상처에 좋은 약초 2개, 접이식 부채를 들고 다닌다. 모자는 가끔.
✓ 사용하는 무기는 언월도.
✓ 항상 웃음을 달고 있다. 화를 내는 법이 없으며, 어딘가 통통 튀는 사고력을 가지고 있다.
✓ 부채 춤을 잘 춘다. 노래도 잘 하는 편이다.
✓ 의외로 덜렁거리는 점이 많아 넘어지고 구르고 하는 경우가 많지만 딱히 신경쓰지 않는 눈치이다. 치마가 뒤집혀져도 상관쓰지 않는 대범함도 가지고 있다.
✓ 보이는 것에 비해 엄청난 괴력을 가지고 있다. 언월도를 한손으로 돌리고 찌르고 벨 정도로.
✓ 진짜 이름은 가르쳐주지 않는다. 그녀는 현재 쓰고 있는 가명이 무척이나 마음에 든다고 했다.
✓ 단 것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좋아하는 것들은 아껴먹거나 숨기는 습관이 있어서 항상 어딘가에 꿍쳐놓고 깜빡 깜빡 잊는다.
요괴: 벚꽃 요괴
✓ 향기로운 꽃향기로 인간들에게 환각을 보여주며 수명을 뺐는 요괴이다.
꽃바람을 일으켜 공격할 수 있고, 환각을 보여줄 수 있다. (최대 하루)
구역: 1구역 (570경력)
나이: 618
신체: 172 ( 굽+4cm ) cm / 48.9 kg
KEYWORD
온화한, 기운찬, 호기심이 많은, 생기있는, 활발한
( @bandyasimgyeong 님 커미션 입니다. )
연분홍빛 머리카락이 한쪽으로 땋아 곱게 내려져 있다. 꽃가루라도 묻은듯 작은 반짝이는 작은 꽃들이 머리카락 사이에 붙어 살랑 살랑 봄바람같은 향기를 자아낸다. 오른쪽에는 보석으로 만든 꽃 머리핀을 착용하고 있는데 섬세하게 세공되어서 누구나 탐을 낼 정도였다.
전체적으로 새하얀 피부빛을 띄고 있는데 연한 분을 바른듯 고왔다. 눈동자는 마치 풀잎의 색을 담아 싱그럽게 빛나고 있었다. 둥근 눈매를 가지고 있었으며 속눈썹이 길었다. 눈덩이에는 연한 꽃가루라도 칠한 듯 약간 분홍빛을 띄었다. 뺨 또한 미미하게 벚꽃의 색을 띄었다. 입술또한, 마찬가지이다.
한복같은 형태의 옷을 입고 있는데 분홍빛 저고리와 아래의 치마는 그녀의 머리카락보다 조금 진한 색을 띄고 있었다. 저고리 끈은 녹빛으로 리본이 매어져 있는데 그것이 허벅지까지 내려왔다. 그녀는 어깨를 감싸는 느낌을 좋아해 두루마기를 걸치듯 입었는데 아예 벗겨지지 않도록 끈으로 고정을 한 듯 하다. 푸른 조리개와 하얀 노리개가 그녀의 오른쪽 가슴에 붙어있으며, 검은 끈과 함께 반대편에 하얀 노리개가 붙어져 있다.
치마는 발목보다 위까지 떨어졌는데, 발목 아래는 맨발에 분홍빛 구두를 신었다. 구두의 굽은 4cm정도 되었다.
오른쪽 두번째 손가락에 분홍빛 보석으로 장식된 반지가 끼어져 있다. 손톱과 발톱 모두 검다.
관 계



